728x90
반응형

2024/07 9

[수원 맛집] 보영만두 북문본점

방가와요 ~오늘은 행궁동에 놀러간 김에 유명한 보영만두에 다녀왔어요.입구예요.입구 문을 기준으로 쭉 줄이 길게 서 있는데요.눈치껏 줄서서 기다리다보면 주문표를 가져다주신답니다.진지하게 메뉴를 고민하고 차례가되면 들어가면되어요.광면이는 맵찔이기 때문에 안매운쫄면과 고기군만두를 주문했어요.고기군만두와 김치군만두 반반은 안되는 점 참고 바라요.영업시간은 10시부터 새벽 1시까지예요.두둥 생각보다 회전율이 좋기 때문에 금방 들어갈 수 있었어요.입구에서 바로 주문을 하고 자리를 안내받자마자 빠르게 메뉴가 나와주어요.초스피드 한상차림.안매운 쫄면이예요.열심히 비벼주면 요로코롬~혀얘보이지만 새콤하고 쫠깃한 면과 아삭아삭 양배추가 군만두와의 조합을 업업 시켜주어요.입맛이 사악- 돌아버린다니께요.군만두는 뜨거우니까 요로..

국내맛집 2024.07.30

[속초 장칼국수 맛집] 오복식당

방가와요 ~강원도에서 장칼국수 안먹으면 나 섭섭혀~!오복식당에 다녀왔어요.가게 앞,뒤에 주차 자리가 몇 없기 때문에 광면이는 근처에 있는 무료주차장을 이용했답니다.입구예요.테이블링 원격줄서기를 한 경우 도착해서 대기확정코드를 입력해야해요.내부는 요로코롬~갬성가득 푸릇푸릇 인테리어가 나의 눈을 사로잡아요.아기의자도 준비되어있네요. 메뉴예요.광면이는 해물장칼국수, 비빔칼국수, 오복김밥을 주문했어요.기본 반찬은 요로코롬~백김치와 무생채, 김밥에 찍어먹을 고추냉이소스도 나와주었답니다.먼저 김밥이 나와주었어요.특제소스로 볶은 소고기와 오징어가들어있는 김밥인데,아는맛인듯, 특별한듯 입에 쫙쫙 붙는 맛이였어요.안시키면 섭혀~~ 해물장칼국수예요.얼큰~한 국물마치 묽은 떡볶이 국물을 먹는듯 해..!비빔칼국수예요.명태회가..

국내맛집 2024.07.25

[문래창작촌 맛집] 양키스그릴

방가와요~오늘은 문래 창작촌에 있는 양키스그릴에 다녀왔어요.입구예요.평일 6시30분쯤 도착하니 대기없이 입장 가능했어요.7시 넘으니까 칼같이 웨이팅이 생기는 기적-영업시간 참고 바라요.내부는 요로코롬외국갬성이 물씬 느껴졌어요.메뉴는 코팅된 메뉴판에 체크하는 형태이지만 QR을 통해서 사진 확인이 가능합니다.아래 처럼 말이죠.터키쉬 텐더로인과 치즈그레이브 파스타를 주문했어요.물, 할라피뇨, 피클은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해요.냅킨에도 박혀있는 양키스그릴.화..화가 많이났구나(?)스테이크와 곁들일 소스, 코울슬로우가 나와주어요. 치즈는 손대지말래요반항심에 한번 손을 대봤어요(?)스테이크가 먼저 나와주었어요.뜨거우니까 접시에 손대지말래요.손을 대면 안될것이 너무많다.룰이 너무많다..!쉬익쉬익(?)잘 구워진 스테이크..

국내맛집 2024.07.23

[샤모니 젤라또 맛집] Chamon’Ice

방가와요 ~아무리 비가오고 날이 추워도 내 눈에 들어온 이상 젤라또를 포기할 순 없어요.입구예요.주문 전 메뉴를 먼저 정독해보아요.멋드러진 젤라또 비주얼은 요로코롬무엇이 조을까? 몽블랑의 고장에 온 이상(?)몽블랑 맛을 안고를 수 없겠죠. Mont-Blanc 와 CoCo 로 골라봤어요.컵과 콘을 고를 수 있는데요,콘으로 먹다가 질질 흐른 기억이 너무 강렬해서당연하게 컵으로 골랐어요. 이곳은 컵도 콘이지모예요(?) 걱정들 마시라..!코코넛과 몽블랑맛 둘다 쫀맛!후회 없는 디저트였다-그럼 이만 ~ "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해외맛집 2024.07.18

[샤모니 케밥 맛집] Turkish Restaurant

방가와요 ~샤모니에서 만난 케밥 맛집이예요.에귀디미디 전망대 구경 후 식당을 물색하던 광면이의 눈에 들어버린것이죠(?)입구예요.야외자리도 있네요.날이 좋을 땐 멋드러진 뷰와 함께 케밥을 즐길 수 있겠어요.메뉴예요.아래 사진은 동일 메뉴에 콜라 감자튀김이 추가 되어 있었어요.세트다 이말씀~! (Menu가 세트구나 눈치껏 배워요(?))광면이는 당연히 세트로 주문했구요.  Menu Aamericain과 Menu Durum 으로 포장 주문했답니다. Durum 은 두룸으로 말하세요.광면이는 더럼으로 말하니까 못알아 먹었어요!음료는 매장에 있는 냉장고에서 캔으로 골라가면 된답니다.왼쪽 햄버거 같은 것이 Americain이구요.이것은 소스가 없었어요(?) 두툼한 빵에 소고기패티와 양상추가 들어있어요.아~~ 이것이 키..

해외맛집 2024.07.16

[수원 행궁동 뷰 맛집] 노체부어

방가와요 ~행궁동에서 멋드러진 루프탑 식사를 빼놓을 수 없겠죠.광면이는 유명한 노체부어에 다녀왔어요.광면에는 주말 5시에 캐치테이블을 이용해서 웨이팅 대기를 걸어두고 저녁을 먹을 예정이였어요.하지만 현실은 두둥 4시간 대기 아 이일을 우쨔~~입구예요.건물이 작다보니까 실내, 야외 둘다 좌석이 많지 않았어요.거기다 루프탑으로 예약을 걸어두니 대기시간이 더 엄청나게 늘어났던것이죠.새드스토리9시가 조금 넘어서야 입장 할 수 있었답니다.메뉴는 QR을 통해 주문 가능하고, 와인바인 만큼 무조건 주류를 하나 주문해야하는데 주류 주문은 직원에게 직접 해야했어요.뽈뽀와 비프 스테이크를 주문했고,알쓰인 만큼 논알콜 와인 세냑 그레이프 한병을 주문했답니다.바틀을 주문하면 타파스를 하나 무료로 주고있어서직원 추천으로 시그니..

국내맛집 2024.07.11

[고성 바다 뷰 숙소] 아지로 펜션

방가와요~고즈넉의도시(?)고성에 힐링하러 갔어요.바다가 멋드러지게 보이는 아지로 펜션 입구예요.광면이는 301호로 예약했답니다.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입틀막..!요로코롬 푸르른 바다가 나를 반겨주는것이예요.전자레인지와 냉장고도 구비되어있으니 걱정 마시라구요~!냉장고 안에는 요로코롬 생수 두병도 준비되어있어요.스파 사용은 1박당 단 1회만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시간 체크를 잘 하시어 사용바라요.한번 물 받고 찬물 다시받으려고하니까 물이 안나왔어요(?)기회는 단 한번뿐인건가(?)안내사항도 꼼꼼히 읽어서 숙지 바라요.퇴실 시에 음식물과 쓰레기 정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깔끔하게 사용하면 정리가 수월하겠쬬화장실에는 요로코롬 바디샤워, 샴푸 ,린스가 구비되어 있답니다.요로코롬~ 화장실도 넓찍해서 사용하기 좋았어요.일회..

국내숙박 2024.07.09

[속초 맛집] 오징어난전

방가와요 ~나는 오징어 물회를 꿈꾼다(?)오징어철에만 열린다는 오징어난전에 다녀왔어요.주차장(?) 길을 따라 가게들이 쫙 줄지어있어요.스윽- 돌아본 다음에 발길이 멈추는 13호 만선호로 들어갔답니다.내부는 요로코롬술, 음료, 물 셀프(?)야외뷰(?)에 앉아봣자 바다는 커녕 자동차들만 잔뜩 보이기 때문에 광면이는 여유롭게 안쪽 자리에 착석했어요.메뉴는 요로코롬.광면이 방문 당시 오징어 작은것 5마리 4만5천원이였어요.고심 끝에 3마리 물회 2마리 통찜으로 주문했답니다.물회는 요로코롬 냄비짝에 나와주어요.오징어 양 실화냐..!처음에는 섞기전에 오징어회로 몇점 맛보기를 추천드려요.나,, 오징어 회 되나바(광면이는 회를 못먹던 시절이있었다(?))쫜득쫜득 오징어 회란 이런걸까삭삭 섞어서 요로코롬~양파,오이, 파프..

국내맛집 2024.07.04

[프랑스] 프랑스 여행 3일차(안시, 샤모니)

방가와요 ~프랑스 진출 3일차 아침이 밝았어요.오늘은 버스타고 안시에서 샤모니로 이동하는 날이예요.아침으로 간단히 전 날 사온 요거트를 먹어보아요.이때부터 였을까요, 여행 내내 저 브랜드만 찾고있던 나(?)체크아웃 후 버스터미널로 향해요.버스 터미널은 안시 기차역을 바라봤을 때, 왼쪽에 있어요.버스터미널에서 바라본 안시의 모습.가로등이 거,,거미같아..(?)갑자기 비가 내리는 바람에 날씨가 너무너무 추워졌어요.경량패딩에 목도리를 해도 덜덜 떨리는 추위였답니다.프랑스의 날씨는 증말 알다가도 모르겠어요(?)버스터미널은 여의도환승센터 정류장마냥 생겼어요.대기실같은건 없기떄문에 참고하여 방문하세요.정류장(?)입구에 전광판이 있어요.광면이는 블라블라카로 예약했는데,탑승시간이 임박해와도 전광판에 차가 안나오고 심지..

여행 2024.07.0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