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맛집

[용산 아이파크몰 맛집] 시그니처랩 용산아이파크몰점

광면이 2023. 1. 25. 15:25
728x90
반응형

방가와요 ~

오늘은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시그니처랩에 다녀왔어요.

입구 옆에 웨이팅 기기가 있으니 발빠르게 웨이팅 등록을 해 보아요.

입구예요.

멋드러진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요.

광면이는 주말 저녁 7시쯤 방문했는데,
광면이 뒤로 두세팀 후에 웨이팅이 마감됐어요.

주말 저녁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바라요.
대기가 긴 편이기 때문에 웨이팅 등록 후 주변 구경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메뉴예요.

광면이는 시그니처 블랙세트를 주문했어요.

블랙세트는 식전빵, 오늘의수프 2개, 파스타or리조또, 스테이크, 탄산음료2개 로 구성되어있어요.

파스타, 스테이크는 특정 메뉴 중 선택을 해야하는데, 추가금액을 내고 다른 메뉴로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광면이의 선택은 봉골레와 부채살 스테이크!!

자리에 앉으면 요로코롬 세팅이 되고요.

빠르게 식전빵과 샐러드가 나와주었어요.

일부 입 속으로 사라져버린 식전빵(?)

오늘의 스프는 단호박스프..!
호박죽 느낌도 나면서 호록호록

봉골레 파스타가 나와주었어요.

짭쪼름~
적당히 잘 익은 파스타면이 입으로 술술 들어가버려요.

스테이크가 나와주었어요.
스테이크는 주문 시 굽기 선택이 가능했어요.
광면이는 미디움으로 주문했어요.

촉촉하게 구워진 버섯과 줄기콩(?), 방울토마토가 가니쉬로 나왔어요.
버섯이 짱맛..!

요로코롬~ 맛좋게 잘라서 먹어줍니다.

육즙가득 맛좋게 구워졌어요~
촉촉탱글한 버섯과 함께 먹으면 쭈압쭈압 .. 어…없내…?

오늘도 광면이는 스테이크 파스타를 맛좋게 먹고 배때지를 통통 두드리며 돌아갑니다.

그럼 이만 ~


----------------------------------------


광슐랭 품평

 

맛 : ★★★★☆
맛좋게 구워진 스테이크와 짭쪼릅한 봉골레파스타가
입에 쫙쫙 붙었어요(?)
정신차리면 텅텅 빈 그릇을 발견할 수 있답니다.



 

위치 : ★★★☆☆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7층에 있어요.

서비스 : ★★★☆☆


평범한 서비스예요.




가격 : ★★★☆☆


음식에 맞는 가격대예요.

----------------------------------------

내돈주고 사먹은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